사례 연구
수중 현수 터널의 변형 측정
교통부 톈진 수상운송공학연구소
현수된 터널
24 Mars 4H 모션 캡처 카메라

-- 교통부 천진 해상운송공학연구소 수중 현수터널 공학기술 연구과제 기록

수중 현수 터널은 일종의 대형 해상 횡단 교통 구조가 물에 매달려 있으며 주로 미래에 인류가 깊은 물과 넓은 물을 건너는 문제를 해결한다.

수중 현수 터널 건설의 기술적 핵심은 터널의 동적 제어와 구조적 안전성에 있다. 교통부 천진 수상 교통 공학 연구소의 부원장이자 수석 엔지니어인 Zhang Huaqing은 교통 안전이 주요 문제라고 생각한다. 파도와 조류의 복잡한 동적 시스템에서 구조가 안정적이고 안정성과 안전한 작동이 필요하다. 잠수함 충돌, 난파선 등의 이상하중에서도 유지되어야 한다.

해양 유체 역학 및 파도와 부유 구조물 사이의 상호 작용에 대한 기본 이론의 부연구원 Yang Zhiwen은 터널의 운동 변형을 측정하는 문제가 전체 프로젝트에서 가장 큰 어려움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측정에는 실험이 필요하다. 밀리미터 수준의 정확도와 밀리초 미만 수준의 동기화 오류. 이것은 기존의 장비로는 달성하기 어렵지만 NOKOV 광학 모션 캡처 시스템은 이러한 고정밀 측정을 가능하게 한다.

교통부 톈진 수상운송 공학 연구소장인 Zhang Huaqin은 현수 터널 연구는 과거에 해양 활동에서 다이빙을 개발 및 확장을 위해 심해로 확장시킬수 수 있으며 새로운 연구관련 재료를 가져올 수 있다고 말했다. 새로운 기술 및 장비 기술 과학 기술 혁신의 전반적인 수준은 중국 과학 기술이 세계 최전선에 갈 수 있는 매우 좋은 조건을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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